A REVIEW OF 뉴토끼

A Review Of 뉴토끼

A Review Of 뉴토끼

Blog Article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판타지” 장르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요. “판타지”는 이 사이트에서 매우 사랑받는 장르 중 하나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뉴토끼 웹툰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뉴토끼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newtoki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뉴토끼 시즌2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뉴토끼 웹툰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